네이버 모바일 광고 소개
모바일 핫딜
소셜의 베스트 핫딜만 특화하여 전시하는 광고상품으로 쇼핑판의 모든 타겟탭에 노출됩니다.

더보기
네이버앱(웹) 쇼핑탭 내 쇼핑핫딜 광고 전용 구좌에 3개의 소재가 랜덤하게 노출되며, 추가적으로 PC의 핫딜서비스 내 소셜몰추천핫딜에도 노출됩니다. 광고는 노출 2주전 쇼핑파트너센터에 접속하여 고정가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회 구매시 4주간 노출되며, 한 광고주당 최대 10개의 노출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노출권 1개당 2개의 노출구좌를 제공합니다.

- * 본 광고는 모바일 광고상품이며, PC는 추가노출지면입니다.
- * 핫딜EP로 수신된 상품이 있는 광고주만 핫딜광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 * 본 광고는 전주 구매자 우선순위가 없습니다. 대상광고주는 모두 4주단위로 쇼핑광고센터에서 선착순으로 직접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모바일 트렌드판 구좌

이 부분은 네이버 럭셔리 뷰티 단독 프로모션으로 럭셔리뷰티는 기존 뷰티윈도>프리미엄 상권에서 주요 백화점 지점 1층에 입점된 백화점 브랜드만 입점 가능합니다.
네이버 모바일 트렌드SHOP

위의 트렌드 상단 6개 썸네일은 광고구좌가 아닌
럭키투데이,타임특가,신상위크등 여러가지 프로모션들이 노출됩니다.
쇼핑메인영역으로 프로모션이나 셀러제안 컨텐츠를 기반으로 노출되는 것
트렌드Pick 우먼
이 부분은 트렌드SHOP 광고 구좌로 플레이윈도에 입점이된 판매처만 진행 가능합니다.


- * 본 광고는 모바일 광고상품입니다.
- * 여성패션의류/여성패션잡화 소재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광고소재, 플러스노출소재 공통)
트렌드Pick 맨즈


- * 본 광고는 스타일윈도 남성 카테고리 판매자 대상 모바일 광고상품입니다.
비딩으로 진행되는 트렌드Pick 우먼과 달리 맨즈는 고정가로 진행된다.
'온라인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네이버 모바일 디스플레이 배너광고 소개 1 (0) | 2020.12.18 |
|---|---|
| 네이버 모바일 디스플레이 배너광고 소개 2 (0) | 2020.12.18 |
| 구글 애드워즈 피드 등록 (0) | 2020.12.17 |
| 네이버 인스트림 동영상 광고 소개 (0) | 2020.12.17 |
| 네이버 서칭뷰 진행방법 (0) | 2020.12.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