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광고

네이버 서칭뷰 진행방법

by 잇쑤 itssu 2020. 12. 9.

네이버NOSP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가입 후 진행해야합니다.

 

- 네이버 서칭뷰

* PC검색결과 우측 상단에 동영상재생

* 일주일간 한개 브랜드 독점 노출

◆ 특징

* [6초 자동재생] > [일시정지] > [재생 클릭시 영상 재게]

 

* 6초 이하의 영상일 경우 끊김없이 재생 가능

 

* NOSP를 통해 소재등록 및 운영 가능

 

* 신제품 및 브랜드검색과 동일하게 진행

 

* 소재 최대 5개 등록가능

 

* 노출기간,요일,시간 타게팅 가능

 

* 다차원리포트 제공

 

* 구매방식 및 판매정책,판매일정은 신제품검색과 동일

 

하나의 계약에 세가지 템플릿 사용가능

 

◆ 주요 집행 가이드

/ 입찰및낙찰주기는 휴일이 포함될 경우 변동될 수 있으므로,
새로운 입찰이 열리는 매주 화요일, (25『의 '서칭뷰 입찰현황' 메뉴에서 확인 권장

/ 각회차(노출주간)별로입찰단위가 되는 키워드 그룹의 최저입찰가 및 세부 키워드 리스트는 변동 가능
- 입찰이 열려있는 회차에 한하여 키워드 그룹의 최저입찰가 및 세부 키워드 리스트 조회 가능

/ 각키워드 그룹별로 가장 최근에 정기 낙찰 발표된 회차의 낙찰가 조회 가능

/ 각브랜드별로 동일 키워드 그룹의 동일 회차에는 1개의 입찰 계약만 등록 가능 (복수 입찰 참여 불가)

/ 낙찰 당일 24시까지 결제(캠페인 등록)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 처리됨

/ 정기입찰 낙찰 건을 포기 및 (캠페인 미연결로) 자동 취소 시, 재입찰 참여 불가

/ 해당회차의 재입찰 기간 종료 전까지는 위약금 없이 취소 가능하나,
재입찰이 종료된 이후에는 취소 시 100% 위약금 부과되며, 집행 중 중단 시 구매 금액 전액 청구됨

/ 집행중에 키워드 삭제는 불가하며, 미노출을 원하는 키워드의 경우 가 처리 가능

/ 복수의 소재를 사용하여 롤링 노출 가능 (소재 아은 브랜드검색과 동일한 5개)

/ 서칭뷰검색의 수수료는 대행 채널 유형과 관계없이 일괄 15%

댓글